마동석과 예정화는 사귄 지 꽤 오래된 연예계 공식 커플입니다. 그동안 결혼 소식은 없었는데 긴 연애 끝에 드디어 좋은 소식을 알렸는데요. 무려 17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행복한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연예계 대표 장수연애 커플
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부터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당시에는 마동석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고 인기를 얻어가기 시작할 무렵이었습니다. 예정화 역시 뒤태여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인기가 상당한 피트니스 인플루언서였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7살 차이로 그 당시에도 상당히 화제가 되었던 열애설이었습니다. 예정화는 마동석과의 만남 이전부터 그의 열렬한 팬이라고 공개적으로 언급하기도 했었는데 팬을 넘어선 연인으로 발전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별소식 한 번 없었던 천생연분
무려 8년이라는 연애기간 동안 이별소식이 전해지거나 한 적이 없는 것으로 보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이 상당한 커플로 보입니다. 오래 사귀다 보면 이별소식이 필연처럼 들려오는 연예계에서 상당히 드문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동석과의 연애가 시작되면서 활발한 방송을 하던 예정화는 방송활동도 거의 없었던 것을 보면 마동석 곁에서 내조에도 상당히 노력한 것으로 보이고 마동석은 이번 결혼식을 알리면서 예정화에 대한 고마움을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마동석은 본인이 영화배우로서 인기를 얻기시작할 때도 금전적으로는 굉장히 가난했는데 당시에 연애를 시작했던 예정화가 옆에서 많이 챙겨줘서 큰 힘이 되었다고 직접 언급하였습니다. 당시에 마동석은 월세 단칸방에 살면서 방안을 온통 A4용지로 도배해 놓고 영화기획에만 몰두해서 예정화가 자기를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다고 합니다.
범죄도시 4 1100만 겹경사
이번 결혼 소식은 마동석에게는 겹경사입니다. 최근 개봉한 범죄도시 4 가 무려 1100만이라는 관객수를 동원하며 흥행질주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전의 범죄도시2 보다 더 빠른 흥행속도여서 시리즈 흥행기록을 갈아치울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범죄도시 4의 흥행몰이 속 자신의 연인과의 결혼식까지 올리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마동석입니다.